조회수 1851
제목 이다희의 하얗고 매끈한 피부 비결은?!
등록일 2015-03-13

이다희의 하얗고 매끈한 피부 비결은?!



간편하고 촉촉하게~ 이다희의 각질&보습 관리법







울긋불긋 단풍이 물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이다. 하지만 우리 피부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쉽게 거칠어지고 수분을 잃어버려 건조해지기 일쑤다.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도자기 피부와는 점점 멀어지게 되는 것이다.

 

이렇듯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환절기가 되면 스크린 속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법에 더욱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JNC화장품에서는 최근 드라마 버디버디와 요리 프로그램인 푸드에세이에서 MC로 출연하며 점차 활동반경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도자기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고 있다.

 

보통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새로운 세포를 형성하는 피부 신진대사 기능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환절기에는 피부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각질 탈락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고, 피부에 쌓인 각질이 수분 흡수를 막아 건조함을 유발하게 된다. 이때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각질 관리와 보습 관리이고,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신경 써줘야만 매끄럽고 촉촉한 도자기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필링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하는 각질 관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전문적인 관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된다. 이럴 때는 주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보통 각질 제거를 한다고 하면 복잡한 과정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최근에는 간편하게 매일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어 이런 불편함을 줄어준다. 그 중 JNC ‘매직필링은 부드러운 면 패드 타입으로 매일 저녁 세안 후 기초단계 전, 부드럽게 닦아내듯 사용하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AHA 성분이 10.5%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하여 기초 제품의 흡수를 용이하게 도와준다.

 


호호바 오일과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보습 관리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강력한 보습효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JNC에서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 겔은 지난해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히알루론산으로 알려진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를 함유하여 피부에 강력한 이중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란토인, 비타민 B5 등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며,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