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235
제목 유기농 화장품 박람회로 JNC 인지도 Up!
등록일 2015-03-13
 

유기농 화장품 박람회로 JNC 인지도 Up!



2년 연속 참가하며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높여~







순수 자연 화장품 선도 기업 제이앤씨화장품㈜ (대표이사 이정원 www.jnc.co.kr)이 지난 7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 홀 C에서 개최된 10회 친환경 유기농 무역 박람회 2011 –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특별관에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특별관에서는 최근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유기농&내추럴 화장품에 대한 흐름과 관련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였다. JNC 2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며 자연화장품 선두 브랜드로서의 위상으로 높이고,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까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참관객들이 제품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는 테스터 존을 부스 곳곳에 마련하여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직접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지난해와 달리 제품을 판매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JNC의 피부진단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증정하였으며,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휴가철 필수품인 알로에 겔과 훼이셜 워시로 구성된 대용량 샘플을 제공하였다. 이와 함께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JNC의 창립 12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였다.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 중 일부는 지난해 박람회에서 샘플을 받아 사용해본 후 제품의 효과에 반해 마니아가 되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특히 여름철을 맞이하여 JNC 제품 중 알로에 베라 라인에 많은 관심이 집중 되었으며, 그 중 인증 받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 원액이 98%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이 가장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각국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에게도 JNC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웃나라인 일본을 비롯하여 호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찾아온 바이어들과의 수출 상담이 줄을 이었고, 이를 토대로 JNC가 세계 시장으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작성일 : 11-07-22 16:4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