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4279
제목 JNC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 기울여~
등록일 2015-03-13

JNC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 기울여~<?XML:NAMESPACE PREFIX = "O" />


라디오에 이어 TV 판넬 광고 진행으로 여름 비수기 공략!!

 

 


순수 자연 화장품 제이앤씨화장품㈜ (대표이사 이정원 www.jnc.co.kr)이 라디오 광고에 이어 6월부터 TV 협찬 판넬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일반적으로 여름철은 화장품 비수기로 생각하기 마련인데, JNC는 여름철에 더욱 뛰어난 효과를 주는 알로에 베라 제품이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비수기를 극복해왔다. 올 해 역시 84% 알로에베라 라인을 주력 제품으로 선정하여 판매함과 동시에, 라디오와 TV, 온라인 등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JNC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TV 협찬 판넬 광고이다. 6월부터 다가오는 여름 비수기를 공략하기 위해 매주 일요일 오전 KBS 2TV에서 방영되는 출발 드림팀 , 화요일 밤 KBS 2TV에서 볼 수 있는 퀴즈 대결 ‘1 100’에 협찬 판넬 광고를 진행하기 시작한 것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어 JNC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기존에 꾸준히 해오던 라디오 협찬 광고도 함께 병행하여 진행된다. 많은 청취율을 자랑하는 정오의 희망곡 현영입니다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변기수의 미스터 라디오를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JNC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단순 제품광고가 아닌 청취자들에게 JNC 제품을 증정,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 것이다.

 

JNC TV와 라디오, 온라인 등을 통해 대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강화하여 침체될 수 있는 여름 비수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5 21일부터 3개월간 진행되는 창립 12주년 경품 이벤트를 통해 전문점으로의 고객 유입을 높이고자 한다.

 

작성일 : 11-06-20 15:4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