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084
제목 신제품 [NEW CELL HI-VITA B] 출시!!
등록일 2015-03-13

피부 활력의 근원! 비타민 B

활기차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13가지 생기 회복 성분 처방

NEW CELL HI-VITA B


순수 자연 화장품 제이앤씨화장품㈜ (대표이사 이정원 www.jnc.co.kr) 에서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쉽게 지치는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줄 뉴셀 하이-비타 B’ 라인을 출시한다.



 

비타민 B는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는 주요 성분으로서 피부 피로 회복과 노화 억제,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필수 에너지의 원산이다. 비타민 B가 부족하게 되면 피부는 쉽게 지치고 활력이 떨어져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JNC는 피부 건강의 근원이 되는 비타민 B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여, 보다 활기차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뉴셀 하이-비타 B 라인은 비타민 B1, B2, B3, B5, B6, B12 6가지 비타민 B군 복합체가 함유되어 각종 문제성 피부의 개선을 도와준다. 비타민 B1은 민감성 피부를 강화해주고 피부 저항력을 길러주는 역할을 하며, B2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피부를 생기 있게 해준다. 또한 B3는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예방하며, B5는 항 스트레스 비타민으로 피부 저항력을 높여준다. B6는 피지의 과다 분비를 조절하여 트러블성 피부에 사용할 경우 진정 효과를 주며, B12는 체내 기능을 강화하고 촉진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비타민 B군의 6가지 복합체가 피부에 작용함으로써 선천적으로 얇고 표피가 손상되어 실핏선이 비치는 피부나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신제품 뉴셀 하이-비타 B라인은 비타민 B 복합체 외에도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자이언트 켈프 추출물과, 자연의 선물이라 불리는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피부 저항력을 강화해주고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각종 천연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Herbal Extracts가 피부 수렴 및 진정, 재생, 노화방지 효과를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작성일 : 11-05-17 13:49 

첨부파일